본문 바로가기
맛집리뷰

복순도가 손막걸리, 목동 코리안 숯불바베큐 후기 (막걸리 추천 술 선물)

by 자유니 2021. 10. 2.
반응형

복순도가 손막걸리 후기, 목동 코리안 숯불바베큐 후기 + 막걸리 추천 술 선물

복순도가 손막걸리

막걸리 추천으로 많이 들어보았던 복순도가 막걸리이다. 홈플러스에 장을 보러 갔다가 막걸리 코너에 있길래 구매했다. 가격은 12,000원으로 막걸리 치고 굉장히 비싼 가격이었다. 평균적으로 막걸리 한 병 가격이 2,000원 내외인 것을 생각하면 나름 고급술인 셈이다. 다들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한다고 한다.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손으로 직접 빚는 손막걸리이고 정성이 많이 들어간 것을 알 수 있다. 

 

 

복순도가 공식 홈페이지

손으로 직접 빚은 순수 생막걸리, 복순도가

boksoon.com

 

마시기 전에 병 아래에 침전물이 꽤 많이 가라앉아있어서 충분히 흔들어서 섞은 뒤 마시는게 좋다.

복순도가 막걸리

흔들어서 마시라고해서 충분히 흔들었는데 개봉할 때 탄산이 너무 솟구쳐서 깜짝 놀랐다. 탄산이 계속 올라와서 뚜껑을 잠갔다 풀었다를 반복했다. 병이 길고 윗부분에 빈 공간이 많았던 이유를 알게 되었다. 

 

복순도가 막걸리

 

평소에 내 막걸리 취향은 농도가 짙고 시큼한 맛보다는 구수한 맛이 많이 나는 맛을 좋아한다. 복순도가 막걸리는 아주 신맛은 아니였지만아니었지만 맛의 비중이 시큼한 맛에 가까워서 내 취향은 아니었지만 향도 좋고 꽤 맛있었다. 그러나 가성비를 생각해 보았을 때 선물용으로는 괜찮지만, 집에서 간단하게 안주와 함께 마시는 용으로는 구매하지 않을 것 같다. 집들이 손님 대접용으로 구비를 해두어도 좋을 것 같다.

 

안주는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코리안 숯불 바베큐에서 주문했다. 메뉴는 순살 반반 바베큐 소금구이와 매콤한 맛 반반으로 시켰고 금액은 20,000원이다. 양은 조금 적은 편이다ㅠㅠ 둘이서 술안주로 먹기에는 적당한 양이다. 우리는 혹시 부족할 상황을 대비해서 만두를 한팩 사 왔는데 아주 현명한 선택이었다.

 

정말 기대한만큼 맛있었고 앞으로 자주 사 먹을 것 같다. 소금구이는 담백해서 어른들이나 아이들이나 모두 입맛에 잘 맞는 맛이고 내 매콤한 맛은 지코바와 비슷한 느낌이다. 둘 다 성공적으로 맛있었고 다음번에 시켜먹을 때도 반반으로 시켜먹는 게 궁합이 잘 맞을 것 같다! 

 

 

목동역과 신정역 중간에 위치해있다. 지나가다보면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바베큐집을 발견할 수 있다.

목동 코리안 숯불바베큐

+옛날 치킨집처럼 샐러드를 주시는데 저게 정말 맛있다... 

댓글